<>BMW코리아=BMW코리아에선 부산지역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와 동성모터스가 참가한다.

이번 모터쇼에는 BMW만의 우수한 성능과 최고 역동성을 갖추고 있는 수퍼 스포츠카 Z8을 비롯,325Ci 컨버터블,7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사륜구동 SAV X5 4.4i 등 4대의 자동차가 출품된다.

BMW는 또 새로운 개념의 도시형 2륜 자동차 C1 F650GS K1200LT 등 8대의 모터사이클과 화려한 BMW 악세사리 등을 함께 전시하며 특히 모터사이클 R1150RS를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전시 차량 가운데 Z8은 지난해 5월 수입차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차량으로 독일의 딩골핑(Dingolfing)과 뮌헨의 전용 생산라인에서 소량만이 수공으로 제작되는 럭셔리 스포츠카다.

지난 1999년 독일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하루 8대,1년에 2천대까지만 생산되며 총 8천대만 생산한 뒤 생산이 중단될 예정이다.

7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7시리즈에 DVD 플레이어,전자식 나침반,TV 모니터 등 특별 옵션을 장착한 모델로 1백78대만 한정 판매된다.

기존 3시리즈 모델 라인에서 확장된 325Ci 컨버터블은 BMW만의 개성과 멋,그리고 고성능 오픈카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밖에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X5도 지난 7월 국내에 선보인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BMW는 모터쇼 기간 동안 영업사원을 상주시켜 전시관을 찾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