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회사들이 네티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판촉활동을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태평양은 자체 운영하고 있는 미용전문 사이트(www.beautydream.com)를 통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달말까지 뷰티 퀴즈에 참여한 고객중 상위권 1백50명을 뽑아 이니스프리 수분팩,탄력강화팩 등을 증정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최근 홈페이지(www.coreana.com) 개편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일클럽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총 1백명에게 아스트라 윈에이지 3종 세트(8명),아스트라 윈에이지 버전업 에센스(44명),엔시아 립스틱 슈가베이비(48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6월6일까지.

LG생활건강(www.lgcare.com)은 ''1일 신데렐라 체험''행사를 갖고 있다.

인터넷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5쌍을 골라 메이크업에 호텔식사까지 하룻동안의 ''공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화장품은 통합 홈페이지가 문을 여는 8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매달 테마 이벤트와 매주 경매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불화장품도 6월12일까지 홈페이지(www.hanbul.co.kr)회원을 대상으로 1백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는 ''ID 듀얼 마인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열고 있다.

설현정 기자 s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