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천하통일(EBS 오후 6시55분)=스승의 날 특집 방송으로 광주 대자초등학교와 서울 염창초등학교의 학생 18명과 선생님 18명이 출연한다.

선생님과 제자가 함께 게임을 하며 문제를 푸는 코너로 구성된다.

감자 옷을 입고 정답을 향해 달려가 퀴즈를 푸는 ''달려라 퀴즈 감자!'',교장 선생님과 4명의 제자가 함께 하는 줄넘기 게임 ''꼬마야 꼬마야'' 등이 스페셜 코너로 마련된다.


□멋진 친구들2(KBS2 오후 7시30분)=대학 시절 절친했던 친구의 비뇨기과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병원에 들른 승환.

그는 친구의 제안으로 때아닌 포경수술을 받게 된다.

후유증 때문에 술을 먹지 않으려는 그에게 술자리 약속이 생긴다.

승환은 끝내 거절하지 못하고 술자리에 나가고 만다.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비뇨기과 간호사를 통해 승환의 수술 사실은 들통나고 만다.


□여인천하(SBS 오후 9시55분)=박희량은 난정이 박씨를 골탕먹이기 위해 자신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고 난정에게 잔혹하다고 말한다.

이에 난정은 박씨한테 짐승 취급받으며 살아온 자신한테 어찌 잔혹하다고 말할 수 있냐며 당장 집에서 나가라고 소리친다.

한편 경빈과 복성군을 불러들인 윤비는 복성군이 원자에게 충성을 맹세할 때 자리를 박차고 나간 사실을 지적하며 회초리를 든다.


□칭찬합시다(MBC 오후 7시25분)=특별 기획코너 ''2020년의 약속''에선 만성 골수성 백혈병에 걸린 승철(9)이와 함께한다.

몸 속에 퍼져있는 암세포들이 급성으로 변하기 전에 골수이식을 받아야만 하는 승철이.

소방관 아저씨가 되고 싶은 승철이의소망을 들어본다.

또 장학재단을 설립해 소년소녀가장들을 돕고 있는 김흥국씨와 2백여명의 무의탁 노인들을 돌보는 비구니 박애자씨도 만나본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