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중에는 유난히 잘 팔리는 상품이 있다.

상품의 보장내용이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때문이다.

인기 보험 상품은 대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대신 특정 질병이나 재해에 대해 집중 보장하는 경우가 많다.

보험사들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인기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각사별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

[ 삼성생명 ''어린이닥터 보험'' ]

매달 5만건이상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특히 가정의 달인 5월에는 평소보다 가입이 2배이상 늘어나는 어린이전용보험이다.

이 상품은 왕따로 인한 피해를 보장해준다.

또 태아때부터 가입이 가능해 선천성 기형에 대해서도 보장이 된다.

"뉴어린이닥터 II보험"은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재해사고와 질병을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이다.

1건 가입으로 입원,수술,통원 등 기초 치료부터 고액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에 대한 각종 보장까지 가능하다.

백혈병 뇌종양 골수암 등의 진단시에는 3천만원,일반암에는 1천만원을 지급한다.

재활치료연금으로 재해 1급시 1천만원을 20년동안 보장한다.

만기에는 이미 납입한 주보험료를 모두 돌려줘 이자만으로 보장해준다.

(02)751-8065

[ 알리안츠제일생명 ''슈퍼맨건강보험'' ]

남성전용 종합 건강보험으로 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간질환 등 16대 질환을 중점하는 상품이다.

작년 3월부터 판매에 들어가 지금까지 9만여건이 팔렸다.

남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각종 질환은 물론 재해 사고에 대해서도 보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약 및 보험 형태가 다양해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보험험가입이 어려웠던 고령자들도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다.

주계약 1계좌에 가입한 고객이 남성 4대암이나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시 2천만원의 치료자금과 1년후 5백만원의 재발방지자금이 지급된다.

또 교통수단 탑승중 사망하면 2천만원의 사망보험금과 주계약의 책임준비금이 지급된다.

만기 환급형으로 30세 남성이 80세 만기,20년납으로 가입할 때 내야 하는 보험료는 3만8천9백원.(02)3480-4598

[ 신한생명 ''무배당 참신한 건강보험'' ]

70세의 고연령도 가입할 수 있고 8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공적 의료보험혜택이 미진한 부분과 암과 13가지 특정 질병에 대해 고액의 치료자금을 보장해주는 민영 건강보험이다.

암보장 및 질병보장 플랜의 2종류가 있다.

유방의 장애,여성골반내 장기의 염증성 장애 등의 부인과 관련 질병과 항암방사선 치료자금의 보장을 추가할 수 있다.

암보장 플랜은 진단 1천만원,수술 3백만원,입원 1일당 5만원을 보장한다.

질병보장 플랜은 진단 2천만원,수술 3백만원,입원 1일당 4만원을 지급한다.

가입연령은 18~70세이고 일시납.5년납.10년납.20년납.전기납이 있다.

작년 9월부터 시판에 들어가 현재까지 6만5천건을 유치했다.

문의(02)3455-4132

[ 흥국생명 ''으뜸여성건강보험II'' ]

98년 8월 출시돼 매달 평균 5천8백여건씩 판매되는 상품.제왕절개 수술비는 물론 현대 여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10대 만성질환(당뇨병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고혈압 간질환 만성호흡기질환 위궤양 및 십이지장궤양 갑상선 장애 신부전증 암)을 집중 보장한다.

또 식생활 변화로 발생률이 점차 증가하는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 진단 입원 수술 간병 등 단계별로 치료비를 지급함으로써 치료중심 보험인 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아울러 여성특정질환인 부인과질환 방광질환 임신 분만 합병증 등 여성과 관련된 모든 질병을 보장한다.

교통재해로 인해 입원할 경우 응급치료비가 지급되며 특약을 맺으면 골절.골다공증 등에 대한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15~65세.(02)2002-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