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경매업체 옥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5월에 잇따른 기념일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한달동안 "러브러브 경품대축제"를 열어 매주 한차례씩 경품행사를 연다.

첫번째 행사로 오는 23일까지는 어린이날을 위한 이벤트를 열어 30여가지의 어린이용 선물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옥션 회원들은 자신이 갖고싶은 선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다음주(23~30일)에는 어버이날용 선물경품전이 열려 스승의 날,성년의 날 선물순으로 경품이벤트가 한 주 단위로 이어진다.

옥션은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 의류 구두 여행상품 등을 마련할 계획이며 성년의 날 선물로는 향수 휴대폰 문구 생활가전제품 등 주로 젊은층이 선호하는 선물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경품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옥션의 사이트(www.auction.co.kr)에서 회원가입을 한뒤 초기화면의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회원당 한 번씩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갖고싶은 선물 한 가지에만 응모가 가능하다.

옥션은 이번 경품행사와 함께 23일부터는 옥션의 회원들과 함께 어린이날 맞이 중고장난감 1천원 경매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중고장난감을 1천원의 시작가로 장터에 내놓고 직접 입찰을 진행한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