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아이오페 화이트젠=태평양은 미백효과가 있는 코직산을 안정화시켜 피부 흡수력과 지속성을 증진시킨 화이트젠 성분을 개발,아이오페 화이트젠 인텐시브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미백화장품을 선보였다.

가격대는 에멀젼(45ml)이 6만원대.


<>로레알파리,화이트 퍼펙트 라인=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개발된 제품라인.

로레알의 특허성분 BHA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피부재생을 도와준다.

로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메이크업베이스 등이 나와 있다.

스프레이 로션(1백ml)이 2만원대.


<>크리스찬 디올,디올 스노우=디올측이 개발한 스노우 복합체가 티로시나아제(멜라닌 형성을 자극하는 주요 효소)의 형성을 억제,피부색을 개선시켜준다.

클렌징부터 기초손질까지 4단계 5제품으로 세분화했다.

에멀젼(30ml) 6만5천원.


<>맥,프로 프리퍼드 화이트=포도 뽕나무 젠시안 쌀겨 등의 식물 추출물들이 피부톤을 개선해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게끔하는 펄(폴리에틸렌)성분이 들어있다.

로션 에멀젼(50ml,4만2천원) 세럼 등이 판매되고 있다.


<>코리아나,아스트라 윈에이지 화이트 업=미용 성분인 어린 뽕나무 추출물,노화된 각질 제거 효과가 우수한 AHA 성분,광노화에 우수한 복숭아꽃 추출물,피로회복에 좋은 오가피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에멀젼(1백30ml)이 2만2천원


<>비쉬,바이 화이트= 코직산과 순수 비타민C의 치료효과를 결합했다.

30ml 4만8천원.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 다음 단계에서 눈 주위를 피하여 가볍게 발라 준다.


<>랑콤,블랑 엑스퍼트 XW 라인=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집적된 연구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임상 테스트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쳤다.

가격은 에멀젼(1백ml) 6만5천원.


<>데이시스,클리어 포스 시스템=미백성분인 알부틴과 비타민 C가 풍부한 실리 추출물과 상백피 추출물이 들어있다.

에멀젼(1백40ml) 2만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