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홈쇼핑(채널 45)은 20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알뜰주부 살림제안"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베개 코렐식기세트 핫플레이트 등 실속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드림필로우"는 한국표준과학원의 체압 측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제작한 제품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을 도와준다.

가격은 8만5천원.

코렐 식기세트는 공기 국그릇 앞접시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16만9천9백원이다.

신용카드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CJ39쇼핑(채널 39)은 21일 오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골프월드"시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윌슨 골프 풀세트는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제품.

남성용 울트라와 여성용 템페스트가 있다.

가격은 99만원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영국의 세인트 앤드류 2001 신형 풀세트는 대형화 추세에 맞춰 제작한신제품이다.

가격은 1백49만원.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수입 명품관 개설을 기념해 소니 월풀 필립스 등 수입 브랜드를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입 명품관에서는 TV VTR 세탁기 등 대형 가전제품에서 다리미 튀김기 커피메이커 등 총1천여종의 제품을 팔고 있다.

또 레저시즌을 맞아 킥보드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기획전을 열어 제품을 싸게 판매하고 있다.

삼성 국민 BC카드 등을 이용할 경우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이달 22일까지 버버리 까르띠에 페라가모 지갑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들 제품을 사는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고 보그잡지 4월호를 무료 증정한다.

또 이달 말까지 디지털캠코더 TV 에어콘 등 가전제품 특가전도 갖는다.

JVC디지털캠코더(GR-DVL915KR)는 1백49만8천원이다.

물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의 5만원짜리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29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이정재 유지태 주연의 인터넷 블록버스터 "MOB2025"를 상영한다.

롯데닷컴의 회원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5백명에게 관람 기회를 준다.

"MOB2025"는 디지털 영화로 제작된 게임 액션 무비로 최근 네트즌들로부터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인한 기자 janus@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