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홈쇼핑(채널 45)은 25일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LG그룹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특종,냉동 겸용 LG 김장독 130L"를 67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이날 판매되는 기획 제품은 국내 처음으로 냉동 기능을 추가해 여름에는 냉동고,겨울에는 김치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생선과 육류 등을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는 살얼음 싱싱 기능도 갖고 있다.

<>CJ39쇼핑(채널 39)은 24일 오전 11시부터 "미시 주부의 살림 가이드"에서 돌 삿갓 요리박사,김치 냉장고 등을 할인 판매한다.

돌삿갓 요리박사(3만5천원)는 물이나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요리가 가능하며 세제없이 세척할 수 있다.

딤채 고급형 김치냉장고(62만원)는 천연 황토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절전 효과도 높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이번 주말 봄맞이 4대 컬렉션 행사를 갖는다.

니트 상품인 히긴스 아크릴 브이넥을 2만7천9백원,크리스챤 오쟈르 스카프를 4만9천원,루이까또즈 넥타이를 5만원에 내놓는다.

복잡한 인테리어를 하지않고도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는 침구류 패키지 상품을 6개월 무이자로 할부 판매한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3월말까지 "한솔웨딩 응급구조 119"패키지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 패키지 상품은 1백45만원으로 드레스 신랑예복 부케 사진촬영권 등을 포함하고 있다.

한솔은 예식장을 잡지 못한 예비 부부를 위해 역삼동 한솔빌딩 강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운영하는 루이지닷컴(www.Louisg.com)은 이번 주말에 "2001 명품 선글라스 특설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불가리 조르지오아르마니 구찌 살바토레페라가모 팬디 등 최고급 브랜드들이 전시 판매된다.

회원에게는 10%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최인한 기자 janu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