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극장문화 우리가 책임진다''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법인기업 고객관리를 대행하고 있는 큐앤에스(대표 최웅수·www.qands.co.kr)내에서 ''회원제 극장 프로젝트팀''은 단연 돋보이는 부서다.

우리팀은 큐앤에스가 갖고 있는 계몽아트홀 극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몇달 전에 결성된 부서다.

현재 계몽아트홀의 고객서비스 인터넷사이트 씨네몽(www.cinemong.com) 오픈과 회원 모집을 앞두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우리팀은 일정한 회비를 내고 고객과 고객이 동반한 한 사람이 1년간 무료로 계몽아트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회원제 극장사업을 추진중이다.

이와 함께 기업들과 네티즌을 대상으로 계몽아트홀 대관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회원제 극장 프로젝트팀은 극장분야의 다양한 실무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극장분야의 마케팅을 비롯해 CRM 마케팅,프로모션 등의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다.

회원제 극장 프로젝트팀은 씨네몽 사이트 오픈과 함께 회원들에게 무료 영화관람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다.

우선 큐앤에스가 보유한 eCRM기술을 이용해 씨네몽 회원 개인들이 원하는 맞춤 영화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형극장의 범람과 회원제 극장의 부재 속에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 영화서비스를 제공하기 바라는 ''회원제 극장 프로젝트팀''.

우리팀의 작은 바람과 움직임이 새로운 극장문화를 창조하는 데 작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매진해 나갈 것이다.

박 훈 팀장 hremnant@qa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