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홈쇼핑(채널 45)은 28일까지 전 프로그램에 "번개 코너"를 마련,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1명에게 총 2천만원의 적립금을 나눠주는 "5일간의 횡재찬스"행사도 진행한다.

<>CJ39쇼핑(채널 39)은 28일 오후 3~5시까지 여성의류 브랜드 "지센"특별전을 내보낸다.

핸드메이드 공법의 하이넥 롱코트가 23만8천원,라운드 네크라인에 가슴 상단의 가로 절개라인으로 키가 커보이는 핸드메이드 원피스가 17만8천원,폴리 1백%로 구김에 강하며 주머니와 앞면을 4개의 버튼만으로 포인트를 준 자켓이 12만8천원 등이다.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김장철을 맞아 이달말까지 김치냉장고 할인 판매행사를 벌인다.

삼성 LG 만도 동양매직 등의 제품이 46만5천~1백29만9천원에 판매된다.

전 판매제품에 대해 삼성.국민카드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동양매직 제품 구입시 다용도 믹서기와 옥용기 2개 증정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환절기를 맞아 감기 예방 및 치료 보조기구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식염수나 약물을 콧속 깊은 곳까지 자극없이 분사,코를 세정하고 습도를 조절해 주는 코크린(중외제약)이 4만9천~7만9천원,유아용 콧물흡입기 "닥터 비코"가 9만9천원,아로마테라피용 방향제가 2만원 등.

<>옥션(www.auction.co.kr)은 다음달 2일까지 "북한동포돕기 기금 마련 자선경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및 시민운동지원기금 등과 공동 주관하고 수익금은 전액 식량지원 등 북한 동포 돕기에 사용된다.

공예품 우표 등 북한 물품과 시드니올림픽 메달리스트,정치인,기업인,문화예술인 등이 기탁한 소장품들이 경매된다.

윤성민 기자 smyo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