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전자기술 ]

그린전자기술(www.get21.co.kr.대표 김교환)은 광다중화 기기와 xDSL(디지털 데이터 가입자 장치) 관련 기기를 주력 생산하는 업체이다.

95년 설립 통신 전송 장비의 개발 및 ASIC(주문형 반도체) 공급을 했으나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본격적으로 SDSL 관련 3종과 광 전송 복합장치를 올해 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SDSL(Symmetric Digital Subscriber Line)은 기존의 구리선을 통해서 장거리 고속 대이터를 전송하는 접속 장비로서 많은 양의 고속 데이터를 주고받는 환경에 적합하다.

쌍방향에서 동시에 최대 2Mbps 속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으로 올 10월에 출시 예정으로 이미 개발이 완료되었다.

VOD 영상회의 홈쇼핑 등 대용량 고속 데이터 전송용도의 VDSL(Very high speed Digital Subscriber Line)과 광모뎀을 내년에 출시, 연간 2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02)3283-3283

[ 네트웍코리아 ]

네트웍코리아(www.netkorea4u.com.대표 이종법)는 움직이는 물체를 340도 회전하며 추적하는 다중이동물체 추적감시 시스템 개발업체다.

한양대와 산학협동으로 개발한 이 시스템은 모델명 ATEYE(Auto Tracking EYE) 로서 지난 8월말 일본에서 열린 한일문화산업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디지털 영상저장장치(DVR)에 영상인식 및 추적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감시 범위내에 있는 모든 움직이는 물체의 등록이 가능하다.

물체가 움직이면 표적의 이동경로와 속도를 계산해 카메라가 자동으로 이동하며 추적한다.

카메라의 줌인.아웃 기능도 겸하고 있다.

적외선 카메라 적용시 야간물체 추적과 국가의 주요 국방시설, 대 규모 플랜트시설, 유통업체, 금융기관 등 다방면에서 적용이 가능하다.

네트웍코리아는 우선 군기관과 관공서 은행 등을 대상으로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02)573-2020

[ 넥티브 ]

넥티브(www.nective.co.kr.대표 이대성)는 97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현재 인터넷쇼핑몰 제작 프로그램과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등을 국내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초 출시한 제품인 TIMS는 미들웨어 턱시도 등 데이터관련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구축해 주는 시스템으로 서버 내에 넥티브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공통서버를 설치해 놓으면 모든 데이터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 개발 없이 구축할 수 있다.

마법사 기능을 갖고 있어 단순 클릭만으로 구축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각종 프로그램 소스를 클릭만으로 자동생성 10분만에 인터넷쇼핑몰 구축이 가능하다.

상품 이미지 및 게시판 제목에 마우스 이동만으로 해당 정보를 화면에 제공하는 노클릭 정보 검색 기능과 쇼핑몰 관련 소스 100%를 제공, 재편집이 쉽고 간편하다.

98년부터 현대정보기술과 대상정보 넥스켄 포스트세이프 등과 기술협력을 체결했다.

(02)782-9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