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자의 연령 직업 재정상태 가족구성 등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상품을 설계할 수 있다.

사망보상금을 주계약으로 하고 가족수입특약 등 생명보험특약과 암특약 등 건강보험특약을 더해 상품을 설계한다.

이 보험은 가입자가 6개월이내의 시한부 생명으로 판정될 경우 사망전에도 1억원한도내에서 보험금의 일부를 지급한다.

또 사망보험금을 청구할 때 별도의 서류없이 사망진단서 사본만 제출해도 2천만원내에서 보험금을 즉시 준다.

고객의 재정상태에 변화가 생길경우 설계사를 통해 보험료를 조정할 수 있는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특히 퇴직 등의 이유로 보험료를 낼 능력을 상실할 경우 보험료 자동대출 납입이나 감액완납보험 연장정기보험 등으로 변경해 보장을 계속받을 수 있다.

35세의 남성이 사망시 일시금 1억원과 60세까지 50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매달 9만5천7백원이다.

이 보험료에는 기본 사망보험금외에 재해상해특약 가족수입특약 암특약 등이 추가된 값이다.

이밖에 젊은 사회인에게 적합한 "수정종신보험" 상품도 있다.

이 상품은 점차 소득이 증가하는 젊은 사회인을 위해 가입 초기에는 50% 정도의 적은 금액을 납입하고 이후 매 5년마다 2회에 걸쳐 보험료가 단계적으로 증가되도록 설계됐다.

가입연령은 15~60세이며 가입한도는 1천만원~12억원.(가입문의:02-3430-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