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재팬"(www.startv.co.kr/cast/ljapan/all.htm)=일본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는 뮤직 스타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톡톡 튀는 VJ 레이나가 일본 인기 뮤지션들의 근황을 뮤직 비디오와 함께 소개한다.

"일본 신세대 가수들의 인기비결" "J팝 최고의 듀오 차게& 아스카의 매력 분석","J록의 메이저리그 3대 Rock 밴드의 심층 분석"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조성모 신인 가수 공개 오디션"(www.zall.net/audition/audition.htm)="잘"(www.ZALL.net)은 가수이자 조성모 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이경섭 조규만씨가 개설한 "진짜 음악 잘하는 사람들을 위한 음반제작 및 오디션 사이트".

이 사이트에서는 최근 "조성모 3집"에 참여할 신인가수의 공개오디션을 인터넷을 통해 진행했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예비 가수들의 노래와 음악성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순수 드라비"(www.dravie.com/a/dravie/sunsu.htm)="드라비"는 "스타중심의 영상문화를 대중참여의 영상문화로 대체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설립된 인터넷방송국.

"드라비"(dravie)는 "드라마"(drama)와 "영화"(movie)의 합성어다.

"순수"한 아마추어 회원들이 제작한 "드라비"프로그램들을 방송한다.

아마추어들의 때묻지않고 실험적인 동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다.

<>"와글바글,연예텍"(www.mcc21.com/broadcast/index.html)=연예전문 인터넷방송국인 "MCC21"의 연예뉴스프로그램.

연예기획사인 MCC21에 소속된 연예인들의 근황 위주로 꾸며진다.

최신 방송분에는 "장동건과 팬의 특별한 만남","이현균 패션모델로 변신","이승연 박지윤 등의 집단 방송 펑크"등의 소식을 담았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