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화의 변호사없이 소송하기"(www.chlaw.co.kr/lawtv/default.asp)=법률전문 인터넷방송국인 "채널로"의 간판 프로그램.

개그우먼 김미화씨가 권영기 변호사와 함께 민사소송 내용증명 민사조정 지급명령 등 딱딱하고 하품이 나올 것 같은 주제들을 알기 쉽게 풀어준다.

<>"은아의 K팝 스테이션"(www.sorea.co.kr)=현재 MBCTV"웹투나이트",KBS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의 웹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손은아씨가 진행하는 가요 프로그램.

상큼한 목소리와 재치있는 멘트로 최신가요를 들려준다.

신청곡은 e메일로만 받는다.

<>"추억상자"(www.jedie.com/oldpop/index.htm)=신세대 위주의 가요와 힙합 등으로 가득찬 인터넷에서 소외된 386세대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올드팝 전문 방송국.

게시판을 통해 DJ에게 직접 신청할 수 있다.

"80년대 고고장"코너에서는 미리 준비된 여러 곡들을 들어 볼 수 있다.


<>"트루멍 라이브쇼"(www.trumong.com/trumong-show/indexmain.asp)=강아지들의 모습을 24시간 내내 관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정해진대로 틀어주는 동영상만 보는 것이 아니라 컨트롤러블 카메라를 통해 패닝 주밍 등을 통해 화면을 조정할 수 있다.

편성표에 따라 강아지를 테마로 한 라이브 CF가 진행되며 "1일 보모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귀여운 강아지들을 직접 돌봐 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