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의 종합경제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한경 사이버 트레이딩 최강자전"이 오는 7월3일부터 4주간의 열전에 돌입합니다.

한경 사이버 최강자전은 증권전문사이트 대표들이 벌이는 가상 주식투자 게임입니다.

이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2,000만원의 가상자금을 지급, 실제상황과 동일한 조건으로 거래토록 하면서 수익률 경쟁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이 행사에서는 넷인베스트, 투데이스톡, 스톡폴즈, 개미군단, 이스톰즈, 인포스톡, 사이버스톡21, 인베스트먼트카페 등 유명 인터넷 증권커뮤니티들이 각 사이트의 대표 트레이더를 선발, 한달동안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들 승부사가 자신과 소속 사이트의 명예를 걸고 매매하는 종목 및 매매내용 등 투자전략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중계됩니다.

또 증권사이트 대표전에 이어 7월18일부터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간 모의투자대회가 4주간 진행됩니다.

실시간 시세 및 호가정보를 이용해 실제시장과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모의투자는 자신의 투자전략을 수립하고 검증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본 행사 기간을 통해 수익률 상위자 주문 및 체결내역은 일반인이 참조할 수 있도록 한경닷컴과 스톡원 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직접투자의 비용과 위험을 최소화하고 합리적 투자전략 수립의 시험장이 될 이 행사에 개인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 대회기간
<>증권사이트 최강자전:7월3~28일
<>일반인 최강자전:7월18일~8월11일

<> 대회장소 :한경닷컴 홈페이지(www.hankyung,com) 스톡원 홈페이지(www.stockone.co.kr)

<> 일반인 최강자전 시상
<>대회 우승(1명) 준중형차 등 50위까지 총 2천만원 상당 상품
<>주간 우수상 1,2,3위 총 1천2백만원 상당 상품

주최:한국경제신문사, 한경닷컴
주관:한국증권정보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