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베이비(www.iqbaby.co.kr)영재 육아놀이 전문사이트.

육아.지능계발,유아별 맞춤정보를 제공하며 자녀의 생년월일을 선택하면 두뇌개발에 필요한 놀이를 볼 수 있다.

또 유아건강,이유식 등 맞춤 육아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전세계 유수의 두뇌계발 놀이정보를 항목별.나이별로 분류해 놓았고 완구를 검색해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학교앞(www.gkrrydkv.co.kr)대학생들이 자율적으로 대학별 사이트를 구축하도록 도와주고 이를 모아 국내 및 전세계 대학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 대학포털사이트.

복잡하게 보이는 도메인은 자판을 영문으로 놓고 그대로 "학교앞"을 친 것.

이대 고대 한대 등 각 대학별 정보,동호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임 21(www.game21.com)게임 웹진.

고급 게임 정보를 비롯,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을 자세하게 분석한다.

각종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다.

특히 게임 스쿨 코너에서는 인기있는 게임을 직접 연습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게임 마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이 활용하기에 좋다.

<>유학클럽(www.yuhakclub.co.kr)일본 어학연수 및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지역별.모집학기별.학비별로 다양한 일본 대학정보를 주며 일본어학교를 검색할 수 있다.

개인이 따로 1대1 상담을 하도록 유학 상담실이 있으며 일본문화 세미나나 토론회,스터디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유학을 가기 전에 챙겨야 할 구비서류와 수속절차,장학금,시험,기숙사,부업,워킹홀리데이 등 다채로운 메뉴가 있다.

<>리치앤조이(www.richnjoy.com)금융 포털사이트.

증권 보험 부동산 금융 세무 등에 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증권 코너에서는 당일 매매전략과 투자 유망종목,전체시황,공시정보 등 각종 투자전략을 볼 수 있다.

주가지수 시세차트 분석정보 등의 데이터는 계속 갱신된다.

또 종목 상세분석,해외증시 동향과 관련 소식,장외주식 매매광장,증시만평 등이 있어 투자자들에게 좋은 지침이 된다.

보험 코너에서는 자동차 구입부터 폐차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보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부동산 코너에서는 아파트 시세와 매물,분양권 정보,부동산 재테크 등의 정보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