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파인드(www.chatfind.co.kr)대화방 전문 검색사이트.

사용자들이 각자의 요구에 맞는 대화방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6백여개의 대화방이 등록돼 있으며 연령.주제.연예인.여성별 전용대화방이 있다.

하루에 두차례씩 이 회사에서 개발한 에이전트가 현재 등록돼 있는 대화방 사이트에 방문,대화방의 이상 유무를 확인한다.

또 각 대화방마다 인터넷 초보자를 위한 자세한 설명과 자체 평가가 있다.

<>골드스핀닷컴(www.goldspin.com)게임을 이용한 경품지급 사이트.

무료 회원에 가입해 각종 광고로 만든 게임을 즐기면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는 이벤트나 광고용 솔루션을 임대해준다.

퀴즈형 복권형 슬롯머신형 서치형 등의 광고 게임들이 있으며 연령대별 퀴즈 게임도 인기다.

회원 스스로 배너광고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품도 자신이 선택한다는 점이 특징.

2달마다 최다 방문객 등을 선정,50명에게 노트북 MP3 오디오 등을 지급한다.

물물교환 코너에서는 회원들끼리 자신의 소장품을 교환할 수도 있다.

<>NTV(www.ntv.co.kr)대중음악 포털사이트.

대중음악과 관련된 각종 소식과 가수 음반 인디음악 등을 소개해준다.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아이비 메가박스 뿐만 아니라 해외음반 및 국내음반,인디음반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주크박스 코너가 있다.

이밖에 동영상 인터뷰,홍종호 감독과 뮤직 비디오 Q&A,외국 현장스케치,홍종호의 뮤직비디오 갤러리,신해철 에세이,기획리포트,인디클럽,동호회 등이 있다.

<>세일투데이(www.saletoday.co.kr)세일전문 쇼핑몰.

소프트웨어에서 식품까지 9개 카테고리에 대한 알뜰구매 정보를 제공한다.

검색창을 통해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상세정보도 얻을 수 있다.

주문배송코너에서는 구매내역,주문 및 배송 현황 등을 볼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직접 세일정보를 제공해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이밖에 백화점이나 할인점 등의 세일정보와 이색쇼핑사이트,은행.보험.부동산 안내,직거래 장터 등이 마련돼 있다.

<>위클릭(www.weclick.co.kr)문화예술 웹진.

음악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만화 연극 등 문화 예술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캐릭터 음악 등의 심층분석,신작 소개,추천 코너,동호회,자료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음악코너는 락 재즈 힙합 테크노 등의 장르로 나뉘어 추천음악 등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다.

이밖에 자료 공유,신청곡,추천곡,신보 및 신인 소개,음악기기 교환 코너 등이 있으며 인터뷰와 각종 행사소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