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넷(www.kokoma.net)어린이 한글교육 사이트.

한글을 익히고 배울 수 있는 한글교실,독서 및 논술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글짓기 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게 한글과 글짓기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글짓기 대회 뿐만 아니라 동시 수필 일기 등을 발표하는 꼬꼬마신문에서는 글솜씨도 한껏 자랑할 수 있다.

육아법 홈닥터 육아일기 등의 육아정보와 유머,비디오 정보,홈페이지 자랑,펜팔,채팅,동호회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돼 있다.


<>MSO(www.msokorea.com)마인드 스포츠 올림피아드 사이트.

MSO는 종합 두뇌 올림픽으로 각 종목이 창의적인 사고를 길러주는 경기들이다.

바둑 장기 오목 체스 오델로 브리지 마인드맵 IQ테스트 퍼즐 스타크래프트 피파99 레인보우6 바람의나라 등 13개 종목에서 대결을 벌인다.

대전상대 찾기,대전기록 보기,대전 요청,순위 조회,대전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각 종목을 소개하고 분석해준다.

이밖에 강좌 자료실 랭킹 토론실 등의 코너가 있다.

새로운 게임을 소개하거나 게임과 관련된 기획기사도 제공한다.

<>콜린박의 유학정보(www.itchosun.com/echosun/home.html)유용한 유학 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외국 1백30개 종합대학 프로파일을 DB화,대학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다.

각 학교별로 필요한 각종 서류를 엑셀 파일로 만들어 놓았으며 한국인 지원자이 직접 쓴 자기 소개서와 추천서,유학 시간표 등 풍부한 유학 자료가 있다.

유학 준비생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질문과 답으로 정리해 놓았다.

또 미국 연구대학 순위,유학 생활기,수필,도움받기 등의 코너가 있다.

<>아름나라(www.arumnara.com)국내 독립음악 및 독립영화 전문사이트.

음악마을에서는 한국 인디음악에 대한 비평과 칼럼을 읽을 수 있고 인디그룹 인터뷰 및 소개도 들을 수 있다.

또 실황 중계가 있어 생생한 현장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데모 음악 파일을 올리거나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인디음악 및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영화마을에서 인권영화제에 대한 개요,상영 일정,상영작품 소개 등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라이브 감상실에서는 인권영화제 출품작을 동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모아몰(www.moamall.com)인터넷 공동구매정보 사이트.국내 공동구매 사이트들에서 진행하는 공동구매 정보를 모았다.

PC주변기기 소프트웨어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으로 분류,각 제품에 대한 구매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밖에 추천 상품,신제품 소개 및 공동구매 관련 기사 모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