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찾기" (www.yesterdaytv.com/channel-1/man.asp) ="추억이 있는 방송,만남이 있는 방송"을 표방한 예스터데이TV의 간판 프로그램.

공중파프로그램인 "TV는 사랑을 싣고"와 유사하다.

단 "TV는..."이 주로 연예인들의 사람찾기를 진행했다면 "사람찾기"는 바로 우리 주변에서 같이 살아가는 사람들의 그리운 사람을 찾아준다.

글 음성 또는 영상등으로 찾고 싶은 사람과 얽힌 사연을 등록하고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 "깸맹 탈출! 에이지2 길라잡이" (w02.crezio.co.kr/pangpang/age/index-age.html) =인터넷방송국 크레지오의 게임채널 "팡팡"에서 운영하는 게임강의실.

강의프로그램은 최근 스타크래프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에이지 오프 엠파이어2"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즐길 수 있도록 게임에서 사용되는 용어와 개념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준다.

현재 5회까지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고수들의 대전게임도 소개함으로써 배우는 재미 못지않게 보는 즐거움 또한 쏠쏠하다.

<> 30대 직장인 밴드 "토마토밴드 " (www.8mmnet.com/menu08-tomatoband-lan-kor.htm) =30대 직장인 밴드 "토마토 밴드"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활동을 다큐멘터리식으로 소개한다.

30대 직장인들이 음악에 대한 꿈을 버리지 않고 하나둘씩 모여 이웃을 도울 목적으로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리고 있다.

<> "Dance in cinema"(www.npia.co.kr/tv/dance/dance.asp) ="탱고를 추는 것을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

인생과 달리 탱고에는 실수가 없고 설혹 실수를 한다고 해도 다시 추면 되니까" 알파치노의 명대사와 함께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영화 "여인의 향기"에 나오는 탱고를 직접 배울 수 있다.

스크린 댄스강사가 직접 젊은 남녀들에게 영화속 탱고를 가르쳐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AD Vegas"(www.adtv.co.kr/IE2/00-frameset.html) =광고전문 동영상 서비스 프로그램.

제품종류별 브랜드별 광고 검색이 가능하다.

동영상광고 뿐만 아니라 인쇄광고와 간단한 제품정보를 볼 수 있는 e카탈로그까지 살펴볼 수 있다.

광고를 보고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드림칩"이라고 하는 사이버머니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