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의 진수성찬 (www.chf.co.kr/html/brodcastall.htm) =제목그대로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동영상 요리정보 프로그램.

"독신으로 살더라도 대강 때우지 말고 좋은 음식을 충분히 챙겨먹을 수 있다"는 컨셉트에서 시작했다.

탤런트 김호진씨가 진행한다.

네로식 고추장 햄버거스테이크,오징어순대 조리법 등 요즘 인기있는 퓨전식의 독특한 요리를 주로 소개한다.


<> 낚시 TV 동영상 (www.naksitv.co.kr/default1.htm) =낚시 TV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코너.

민물낚시홈에서는 "양평배스 낚시터"소개와 "배스 낚시 테크닉",바다낚시홈에서는 "고성자란만"소개와 "자란만 낚시 방법" 등 물좋은 낚시터와 유용한 낚시테크닉을 소개한다.

<> 트루멍 (www.trumong.com/trum/clinic-index.asp) =인터넷에
애견종합동물병원이 생겼다.

"멍멍 클리닉"에서는 애견의 심리분석부터 발병의 원인,치료까지 분석한다.

튼튼멍 VS 아픈멍,골절,뇌손상,구토,설사,감기 등을 주제로 주문형비디오시스템(VOD)리스트를 제공한다.

VOD에서 수용하지 못한 궁금증은 Q&A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 네오스타일의 온라인패션쇼 (www.neostyle.co.kr)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를 감상하고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

구찌 페라가모 아르마니 캘빈클라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패션쇼가 온라인상에서 펼친다.

선명한 화질과 화려한 음악이 패션쇼의 분위기를 잘 살린다.

루비나 진태옥 박윤수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도 볼 수 있다.

<> 유동근 전인화의 "골프없인 못살아" (www.golfsky.com/09/gs09.html) =푸르른 필드에서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다정하게 골프를 배우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특히 골프 초보자들이 이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골프 테크닉을 강습받을 수 있다.

초보자들이 자칫 저지르기 쉬운 잘못을 전문가들이 교정해준다.

유명탤런트가 출연하고 연출이 자연스러워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부담없이 골프를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