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는 오는15일부터 6월15일까지 한달동안 모두 2백만명의 OK캐쉬백회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경품행사 "천하통일 왕대박잔치"를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그동안 3천6백여개의 주유소에서만 행사를 벌였으나 이번에는 OK캐쉬백 가맹점 2만여개가 참가한다.

행사기간동안 매일 10명을 뽑아 SK상품권 1백만원어치씩을 나눠주고 2백만명에게는 주방세제 OK캐쉬백포인트 가맹점사은품 등을 준다.

신세계백화점 켄터키프라이드치킨 TGI프라이데이 등 대형가맹점은 각각 고급우산 불고기버거 샐러드쿠폰 얌케익등 주력상품을 사은품으로 내놓았다.

SK주유소나 OK캐쉬백가맹점에서 행사기간중에 엔크린보너스카드 스피드011리더스카드 신세계카드 TGIF카드 등 OK캐쉬백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영수증에 바로 당첨여부가 찍혀 나온다.

인터넷상의 www.Okcashbag.com에서도 "사이버왕대박잔치"를 열어 SK상품권 해외여행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측은 행사기간중에 고객감동사례발표,임직원 주유소 일일근무 등의 행사도 벌인다.

OK캐쉬백서비스는 OK캐쉬백 제휴카드를 소지한 사람이 가맹점포를 이용하면 거래실적의 0.3-10% 적립해 가맹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도록 한 서비스.제휴카드를 소지한 회원이 중복회원을 제외하고도 1천7백만명에 달한다.

김성택 기자 idntt@ked.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