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320을 1천원부터 경매합니다"

인터넷 벤처기업 (주)아이럭서리(www.iluxury.co.kr)는 명품 경매 전문 사이트 오픈을 기념,BMW320(5천4백만원상당) 1대를 최저가 1천원부터 경매한다고 11일 밝혔다.

BMW 경매 낙찰자에게는 수입 명품 선글라스,벨트,구두도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경매에 참가하려면 아이럭서리 사이트를 방문해 회원으로 등록하고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코너를 클릭하면 된다.

회원 가입자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60만원 상당의 프라다 배낭을 무료로 준다.

이 회사는 또 자사가 직수입한 명품 가방,구두,지갑,벨트등 10개의 물품을 1천원부터,8백만원 상당의 까르띠에 사무용품 스페셜 세트를 1백만원부터 각각 경매한다.

이밖에도 페라가모 신발과 지갑등 30여개 물품을 수입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행사 기간 중 아이럭서리 스페셜 코너에서는 페라가모 신상품 잡화,조르지오 아르마니 선그라스,베르사체와 구찌 벨트,까르띠에 고급 시계1쌍,명품 화장품등을 일반 소비자 가격 보다 40-7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럭서리는 자신이 갖고 있는 중고 명품이나 새상품을 온라인상에 올려 원하는 사람이 입찰,구매하는 국내 최초의 명품 전문 경매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는 단순히 부유층을 겨냥한 다른 명품 관련 사이트와는 달리 자사의 유통망과 국내 수입업체들을 통해 수입된 다양한 명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명품 애호가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02)557-9005

서명림 기자 mrs@k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