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스클럽 ]

** 류제천 대표

지난해 7월 설립된 사이버 결혼중매및 정보 벤처기업.자본금 31억원으로 한국투자신탁,삼성생명,제일창투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인터넷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미혼남녀의 만남,중매,혼수용품 전자상거래,리쿠루팅,경매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내년 하반기중 코스닥 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결혼정보시장은 최근 몇 년동안 오프라인업체의 성장으로 시장규모가 매년 60%가량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2억8천만원의 적자를 보였으나 올해 97억3천만원의 매출에 8억3천만원의 순익을 기대하고 있다.


[ 미래인터넷 ]

** 송남일 대표

지난해 9월 설립된 인터넷 전문 서비스업체.eCRM(고객관리 시스템),인터넷 주문시스템,인터넷 비즈니스 프린팅,전문전자상거래등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인터넷 주문시스템과 인터넷 기반 가상캐릭터 육성시스템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역정보 지역경매및 식품주문시스템(www.food8258.co.kr)은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과 함께 전국에 2백29개의 네트워크를 구축,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년 하반기 코스닥 등록을 추진한다.

자본금은 2억8천만원. 올해 22억1천만원 매출에 1억6백만원의 순익을 예상하고 있다.


[ 새롬엔터네인먼트 ]

** 이정수 대표

1997년 4월 설립된 토탈 엔터테인먼트 업체.영화및 비디오,인터넷 방송,출판유통,VCD및 DVD사업을 하고 있다.

미국의 유니버설,파라마운트사와 계약을 체결,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동아방송대학과 제휴,인터넷 영화상영 기술인 영상 인코딩 및 실시간 스트리밍 기술을 개발 완료했다.

인터넷 영화관 인터무비(www.intermovie.co.kr)를 개설했다.

자본금 13억8천만원으로 삼성생명,금호종금,코미트창투,제일창투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내년 상반기 코스닥 등록 추진중이며 올해 4백54억원 매출에 60억6천만원의 순익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