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18 불사모 (www.mcc21.com:13250/station/comment/index.jsp)="불"만 있는 "사"람 다 "모"여의 줄임말인 "불사모"라는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연예계를 비판하는 프로그램.

공중파 방송의 다소 입에 발린 칭찬으로 일관하는 토크프로그램에 거부감을 느끼는 네티즌이라면 솔깃한 내용으로 가득하다.

물론 근거없는 연예인 험담이라기보다는 가벼운 "야유" 수준이다.

<> 인디큐 (inditv.hitel.net/html/indiq-frame.html)=대안 진보 자유를 표방하는 인디TV의 생방송 프로그램.낮12시와 오후 6시에 방영된다.

"만두맨" "미친태구 면접보던 날" 등 기발한 제목의 십만원 비디오페스티벌 "널 뒤집어주마2"가 방송중이다.

<> 인기정상 광고의 인기 NG 모음 "CH-CF" (www.cfng.co.kr)=TVCF 영화 뮤직비디오 등의 NG 장면과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 "NGTV"의 광고 NG채널.

여성전용 인터넷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 처절한 변신을 하는 터프가이 차승원의 갖은 "아양",환상의 커플 정우성과 고소영의 CF 촬영현장,엄정화를 "내던지는" 과감한 연기를 보여주는 김국진의 환상 댄스 등을 볼 수 있다.

<> 조경서의 게릴라 라디오 (comm.imstation.com/casting/broadcast06/20000320)=인디음악에 관심있거나 말만 많고 음악은 없는 프로그램을 혐오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음악전문 PD이자 DJ인 조경서를 인터넷에서 만난다.

현재 20회 가까이 방송이 진행됐다.

부담없는 진행과 탁월한 선곡으로 인디음악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낚시 TV (www.naksitv.co.kr) 의 개국 특집 방송 =낚시와 바다를 좋아하지만 일상에 쫓겨 맘처럼 떠나기 쉽지 않은 "꾼"들에게 출렁이는 바다와 펄떡이는 물고기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현재 "제주도 앞 차귀도와 홀애미 등대"편이 방송중이다.

낚시 테크닉,이달의 낚시 어종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