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2022 한경 앱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 실시

- 2022 한경 앱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 개최, 9월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 아이디어 접수
- 작년에 이어 3회째 개최.. 수상 후 한경닷컴과 사업화 논의 진행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 플랫폼인 한경닷컴이 <2022 한경 앱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2022 한경 앱 아이디어 챌린지>는 한경닷컴이 작년에 이어 올해 3회째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대학생 및 7년 미만의 창업 기업의 참신하고 새로운 모바일 앱 아이디어 사업화 경연대회이다.

챌린지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앱 사업 아이디어가 있는 팀 혹은 개인으로 최대 1팀 6인 이하 구성으로 개인 참여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경연대회는 ‘7년 미만의 창업 기업’ 혹은 ‘예비 창업팀’도 참여가 가능해졌다.

최종 평가로 ‘오픈 배틀’을 진행했던 2회와는 달리 올해는 3차 ‘오픈 배틀’이 없어지고 2차 발표 PT 평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 후 서류 심사와 발표PT 평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추후 한경닷컴과 사업 제휴를 진행할 기회가 주어진다.접수 신청 및 상세 내용 확인은 <2022 한경 앱 아이디어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 마감 기한은 오는 11월 11일까지다. 이메일 신청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