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뭐야…'나는 솔로' 광수 광폭 데이트에 "난장판"

27일 방송
'나는 솔로' /사진=SBS플러스, ENA 플레이 제공
'나는 솔로(SOLO)' 9기 광수가 옴므파탈 등극을 예고했다.

SBS PLUS, 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광수를 둘러싸고 격변이 일어난 '솔로나라 9번지'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옥순, 정숙은 광수를 두고 신경전을 펼친다. 옥순은 "여러분의 광수가 아닌 옥순의 광수 같다"며 독점욕을 드러냈고, 정숙은 "광수님 마음은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긴 하다"고 묘한 속내를 내비쳤다.

여기에 영숙은 "광수, 일어나. 가야 돼"라고 광수를 어디론가 불러내 '광수배 사랑 전쟁'에 참전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 데프콘은 "지금 현재 난장판"이라고 외쳤다.

반면 광수는 여성 숙소를 헤매다 "순자씨, 갑시다"라고 순자에게 데이트를 요청해 충격을 더한다. 순자는 "저요?"라며 예상치 못한 프러포즈에 경악했다. 광수의 광폭 로맨스 행보에 데프콘은 급기야 "(이번 기수는) 광수가 주인공인 것 같다"고 말했다.광수의 노선 변경에 극대노했던 옥순은 이날 선글라스까지 끼고 광수를 찾아와 "광수님, 나한테 할 얘기 없어?"라고 물어 상황을 극한으로 몰고 간다. 이에 광수는 "이따가 저녁에 한번 만날래?"라며 마지막 여지를 준다.

'솔로나라 9번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버린 광수의 진짜 속내에 궁금증이 쏠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