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임진희·유해란…'명불허전' 스타들

경기 내내 명품 플레이 펼쳐
26일 막을 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은 상금랭킹 톱10이 총출동한 ‘명품 대회’답게 명품 플레이가 이어졌다.

박지영
박지영(26)은 우승컵에 가장 가까이 있었던 선수다. 최종 라운드 초반, 박민지(24)가 4타 차까지 달아나면서 그대로 승부가 결정되는 듯했지만, 박지영은 쉽게 우승컵을 양보하지 않았다. 경기 중반 박민지가 주춤한 틈을 놓치지 않고 격차를 좁히더니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박민지가 우승 직후 인터뷰에서 “경기 내내 고도로 집중해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팠다. (박지영이 동타로 따라붙은) 16번홀에서는 ‘우승 못하겠다’는 위기감이 들었다”고 말할 정도로 ‘포천힐스 퀸’을 끝까지 위협했다.

임진희
생애 첫 타이틀 방어에 나선 임진희(24)도 디펜딩 챔피언다운 경기를 펼쳤다. 이날 전반에만 버디 3개를 잡아내며 공동 2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후반 들어 기록한 2개의 보기가 뼈 아팠다. 그래도 18번홀에서 공을 홀 옆에 붙이는 날카로운 어프로치 샷으로 버디를 잡아내며 9언더파 207타 공동 6위로 대회를 마쳤다.
유해란
대상포인트 2위로 박민지를 바로 아래에서 추격하고 있는 유해란(21)은 2라운드까지 2언더파로 이름값을 제대로 못했다. 하지만 3라운드에서 첫홀 이글을 시작으로 버디 4개를 추가해 공동 8위까지 올라가는 뒷심을 발휘했다.

포천힐스CC=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