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쇼챔피언 인기드라마 OST 특집 무대

'내가 만드는 한글 투니버스' 이벤트
임윤아, '에스티 로더' 모델
FNC 키즈 오디션 개최

▲ 쇼챔피언 인기드라마 OST 특집 무대 =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이 MBC M 쇼챔피언과 인기드라마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특집 무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집 무대에는 백지영, 가호, 에이프릴, 윤하 등이 출연해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서울드라마어워즈 본심 진출작 등의 삽입곡들을 선보인다.

MBC M 채널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 생방송.


▲ '내가 만드는 한글 투니버스' 이벤트 = CJ ENM 투니버스가 다음 달 9일 한글날을 기념해 '내가 만드는 한글 투니버스' 손글씨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연다.
이벤트 참여는 A4용지나 스케치북 등 하얀 종이 위에 '투니버스' 네 글자를 한글로 직접 쓰고 자유롭게 꾸민 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한글투니버스)와 함께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나 투니버스 공식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임윤아, '에스티 로더' 모델 =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에스티 로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임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캠페인 영상은 에스티 로더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난다.

또 마이크로 에센스, 수프림+ 파워 크림,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제품과 함께한 컷들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FNC 키즈 오디션 개최 = FNC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키즈 공채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FNC 픽업 스테이지 : 키즈'는 FNC와 빈폴키즈가 협업해 인재 발굴에 나서는 특별한 오디션이다.

빈폴키즈상 수상자에게는 빈폴키즈 광고 모델로 데뷔할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빈폴키즈 의류 상품권을 준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에이전시 혹은 연습생 계약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2008년 이후, 2014년 이전 출생자면 누구든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5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채널(@FNC캐스팅팀)을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fnc-audition.com) 참고.


/연합뉴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