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은혁 ‘슈키라’ 하차, 후임은 성민-려욱

[우근향 기자]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슈키라) 를 진행해 온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이 DJ 자리에서 물러난다.

하차 이유는 이 달 시작된 슈퍼주니어의 월드투어인 ‘슈퍼쇼4’ 및 TV, 뮤지컬 등 슈퍼주니어 전체 스케줄과 이특, 은혁의 개인 스케줄이 많아져 매일 진행해야 하는 라디오 일정을 소화하기 어려워졌기 때문이다.그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라디오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최장수 아이돌DJ라는 별명을 얻어 낸 이특과 은혁은 여의도 ‘슈키라’ 오픈 스튜디오를 해외 관광객들이 매일 찾는 관광코스로 만들면서 각종 뉴스에도 출연 ‘뉴스돌’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특과 은혁은 지난 5년여의 DJ 활동을 회고하면서 ‘슈키라’의 고정 게스트를 거쳐 간 아이유, 2PM, 2AM, 카라, 스윗소로우 등이 모두 큰 성공을 거둔 점을 가장 뿌듯했던 순간으로 꼽기도.

후임은 이특과 은혁의 동료이자 친구인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려욱.‘슈키라’의 전통을 유지하기 위해 성민과 려욱이 바통을 이어 받았다. 소녀시대, 인피니트 등의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이특과 은혁의 빈자리를 노렸지만 ‘슈키라’라는 이름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진이 성민과 려욱에게 특별한 요청을 했다는 후문이다.

비록 지금은 라디오DJ 마이크는 내려놓지만 언젠가는 다시 돌아오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는 이특과 은혁의 ‘슈키라’ 고별방송은 12월4일(일)에 KBS 오픈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은지 기상캐스터, 셀카 공개 “일상이 화보!”
▶ '강심장' 원더걸스 소희, 이승기에게 심통 부린 사연
▶ 임재범 결혼식 삭발 이유 “마음이 혼란스러워 중이 되기로 결심”
▶ 장재인 졸업사진 공개, 통통한 얼굴에 두툼한 입술 ‘혹시 동명이인?’
▶ '천일의약속' 정유미, 수애 알츠하이머 소식 듣고 눈물만 '뚝뚝' 이미숙 버럭!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