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합작 브랜드 '피트니스 캔디' 설립제작 보고회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가졌다. '피트니스 캔디'는 모바일 기반의 개인 맞춤형 운동 데이터 플랫폼(EDP, Exercise Data Platform)으로, SM의 문화콘텐츠와 LG전자의 디지털 기술력 및 고객 데이터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올 하반기 정식 론칭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LG전자 조주완 사장, SM 이성수, 탁영준 공동대표, 심우택 피트니스 캔디 대표 등과 브랜드 홍보대사인 모델 한혜진, 방송인 최여진, 댄서 아이키 등이 참석했다.
[포토] LG전자 SM엔터, 피트니스 캔디 설립
LG전자. SM엔터테인먼트가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 합작 브랜드, '피트니스 캔디' 제작 발표회가 3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피트니스 캔디는 차세대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이자 트레이닝 맞춤형 큐레이션 운동 데이터 플랫폼으로 이번 발표회에서 핵심 경영진 및 서비스 소개와 마케팅 방향 등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왼쪽부터 피트니스캔디 심우택 대표, SM엔터테인먼트 이성수 공동대표, LG전자 CEO 조주완 사장, SM엔터테인먼트 탁영준 공동대표, 피트니스캔디 김비오 부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 LG전자 SM엔터, 피트니스 캔디 설립
피트니스 캔디 제작발표회에서 모델 한혜진, 방송인 최여진, 대서 아이키 등 브랜드 홍보대사들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포토] LG전자 SM엔터, 피트니스 캔디 설립
피트니스 캔디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마크, 리콜, 콜린 등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김병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