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이수혁, 배윤영, (여자)아이들 미연, 트레저 최현석&지훈&하루토 ‘뽀아레’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참석

[정혜진 기자] 지난 5월 4일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 ‘오리진 오브 뽀아레(ORIGIN OF POIRET)’를 오픈했다.

뽀아레는 오트 쿠튀르 역사에 혁신을 일으킨 전설적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의 헤리티지를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브랜드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리진 오브 뽀아레’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모델, 가수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pple 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선자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민하, MBC 금토드라마 ‘내일’에서 박중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수혁, 세계적인 패션 모델 배윤영,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4세대 남자 아이돌 그룹의 대표주자로 급부상한 트레저 최현석&지훈&하루토 등의 셀럽들이 참석했다.

팝업스토어에 참석한 셀럽들은 P.O.I.R.E.T 이니셜을 형상화한 총 6가지 공간에서 뽀아레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경험했고,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오리진 오브 뽀아레’는 오는 5월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운영되며, 뽀아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SSG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