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실내 데이트 가볼 만한 전시회, 행사를 소개합니다.
약속 잡기 힘든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비 소식이 있는 날에는 습해서, 태양빛이 쨍쨍한 날에는 더운 날씨 때문입니다. 이럴 땐 역시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로 가야겠죠. 이번에는 놀거리, 볼거리 가득한 서울 실내 전시회 및 행사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첫번째는 씨티네온코리아컴퍼니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입니다. 히어로물, 마블 덕후이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단순히 관찰하는 전시가 아니라 오프스크린 전시를 통한 참여형 전시회입니다. 영화로만 보던 마블을 스크린 밖에서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마블 히어로의 연구소, 실험실, 훈련 등을 직접 체험하면서 MCU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행사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티켓 구매 시 VIP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한국 한정판 포스터북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그라운드시소에서 주최하는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입니다. 마블과 마찬가지로 무민 역시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죠. 귀엽고 따뜻한 무민 그림들과 작가 토베 얀손의 메시지를 통해 친구, 가족, 연인에게 작은 힐링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장소는 그라운드시소 성수로, 11월 14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세 번째는 네이버웹툰 체험관입니다. 여신강림, 유미의세포들, 호랑이형님, 신의탑을 비롯한 인기 네이버웹툰을 체험관, 방탈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실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쿠키 좀 구워보신 분들이라면 안 갈 수가 없겠죠. 네이버 웹툰 주인공들은 강남 오프라인 체험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전시회는 2021 딜라이트서울입니다. 다이나믹하게 변화하는 서울을 테마로, 서울에서 생활해온 디자이너들과 아티스트들이 서울의 이미지를 재구성한 미디어 아트 전시입니다. 화려하고 힙한 느낌의 전시로 모든 곳이 포토존입니다. 안녕인사동에서 열리는 2021 딜라이트 서울의 전시기간은 8월 25일까지로 다른 전시회들에 비해 비교적 많이 남지는 않았으니까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늦기 전에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린 전시회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실내 데이트 어떠신가요.

인생샷도 건지고, 좋은 추억들도 쌓아보세요. 더 다양한 전시회 정보는 올마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