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8,400만 원...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여름엔 눈 내리는 겨울이 그립고, 겨울엔 따뜻한 여름이 그립고, 언제나 자신이 갖지 못한 것이 가장 그립다고 하죠. ‘지금 내게 당연한 듯 있는 것이 한때는 내가 그토록 그리워했던 것일지도 모른다’라는 글귀를 보며, 코로나가 없던 시절 걱정 없이 여행을 다니던 때가 생각납니다.



코로나 없는 일상으로 돌아가 다양한 사람들로 활기찼던 서울을 생각하며, 이번에는 서울 관광과 관련된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디노마드가 주관하는 <제9회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입니다.

지원자격은 개인 및 사업체로, 서울을 대표하고 상징하는 요소를 반영한 제품을 공모 받는다고 합니다. 공모부문은 일반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으로 나눠지고, 기준 가격은 10만 원으로 10만 원 이내는 일반제품, 10만 원에서 30만 원 사이의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공모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제품상 수상금 1,500만 원, 일반제품 대상 1,200만 원을 포함한 총상금은 8,400만 원으로 규모가 꽤 큰 공모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류접수는 이번 6월 1일부터 7월 16일 17시까지며, 실물접수는 7월 19일 13시부터 17시, 7월 20일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됩니다.

서류와 실물접수 일자가 다르니 혼동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제9회 서울상징기념품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각 공모분야의 예시 및 제출 서류 등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