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하늘 위 바다'를 경험하다…숙박 안 해도 루프톱서 도심 피크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 야외 수영장 스카이비치 개장을 기념해 식음료 결합 객실 패키지를 내놓았다. 서울 도심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톱 풀&바 스카이비치는 야외 수영장과 흰 모래가 펼쳐진 미니 해변, 다이닝 가든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8월 22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운영한다.

‘서머 BBQ 나잇’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에다 스카이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 이용권(2인)이 포함돼 있다. 바비큐 메뉴는 다양하게 나온다. 큰 갈빗대에 붙은 고기를 뜻하는 우대 갈비를 비롯해 연한 돼지고기인 풀드 포크, 훈연한 소시지(세블락), 구운 닭다리, 새우구이, 감자튀김,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이 나온다. 패키지는 9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야외수영장 ‘스카이비치’에서 맜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영도 즐길 수 있는 식음료 결합 이색 패키지를 내놓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야외수영장 ‘스카이비치’에서 맜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영도 즐길 수 있는 식음료 결합 이색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카이비치 야외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어썸 스카이 비치’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과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웰컴 드링크 2잔,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드라이백,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8월 22일까지 운영한다.

숙박하지 않고도 스카이비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딜라이트’도 매주 목~일요일 특별 운영한다. 오후에는 ‘루프톱 피크닉 세트’, 저녁에는 ‘루프톱 BBQ 세트’ 메뉴로 구분해 운영한다. 오후 3~5시에 제공하는 루프톱 피크닉 세트는 치킨 박스, 풀드 포크, 스페셜 수제 버거, 샐러드, 계절 과일 등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에다 예거 마이스터 2샷과 곁들일 수 있는 소프트 드링크 2잔이나 맥주 2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루프톱 BBQ 세트’는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와 함께 우대 갈비, 풀드 포크, 세블락 소시지, 구운 닭다리, 새우구이, 감자튀김, 멕시코식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이 포함된 세트 메뉴다. 운영 시간은 오후 6~10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차별화된 공간인 스카이비치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루프톱 수영장과 특급호텔 셰프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 및 오픈 키친 바를 갖춘 곳”이라며 “서울 도심 속 루프톱 수영장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며 ‘하늘 위의 바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객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