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저트와 함께…오후의 사치
망고, 코코넛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망고, 코코넛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있는 더 라운지는 시원한 디저트를 즐기며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열대 과일 망고를 활용해 완성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줄 빵과 세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에 신선한 망고를 얹고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퓌레, 라즈베리 젤리와 바삭한 식감의 코코아 크런치를 첨가한 망고 트로피컬 무스, 바닐라 향이 가득 밴 망고 파나코타,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잔두야 부라우니 등 10여 종의 디저트다.

망고 애프터눈 티는 3단 트레이에 얹어 제공하며 망고 빙수, 갈릭 크림치즈 빵을 커피나 차와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영국 귀족처럼…망고 애프터눈 티 즐겨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의 모든 디저트와 빙수에 들어가는 우유 얼음에는 저분자 콜라겐, 고순도 갈락토 올리고당 등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더해져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주중에는 오후 1~6시, 주말과 공휴일엔 오후 4~6시에 즐길 수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