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5월 4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도립 제주합창단 가족의 달 5월 기획 연주회 '가족이라는 이름으로'를 연다.
[제주시소식] 도립 제주합창단 5월 기획 연주회 개최

연주회에서는 '가족이라는 이름', '매일 그대와', '행복을 주는 사람', '우리'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합창곡을 선보인다.
또 마임이스트 이경식과 김예성, 최주현 어린이가 특별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제주예술단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온라인 사전 예약을 받는다.
관람객은 250명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도민은 제주시청 유튜브를 통해 공연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원도심 심쿵투어 여행 후기 이벤트

(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원도심 스탬프 투어(일명 '원도심 심쿵투어')와 연계한 여행 후기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제주시소식] 도립 제주합창단 5월 기획 연주회 개최

이번 이벤트는 원도심 심쿵투어 3개 코스 혹은 나만 아는 원도심의 명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참가자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뒤, 제주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시는 선정을 통해 5천원 권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홈페이지 메인화면 공지사항 또는 제주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com/wowjejusi)을 참고하거나 제주시청 관광진흥과(☎ 064-728-2752)로 문의하면 된다.

2021 우당 독서마라톤 대회 도전하세요

(제주=연합뉴스)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책 읽는 도시 구현을 위한 독서 운동의 일환으로 '2021 우당 독서마라톤 대회'를 연다.
[제주시소식] 도립 제주합창단 5월 기획 연주회 개최

이번 대회는 독서를 마라톤에 접목해 책 1페이지를 마라톤 2m로 환산해 자신이 설정한 독서량을 완주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일부터 대회가 끝나는 8월 31일까지 하면 된다.
'책섬 제주' 홈페이지(https://woodang.jejusi.go.kr)의 독서마라톤 참가신청란을 통해 8세 이상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온라인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종목은 개인 부문으로는 시작 코스(3㎞, 1천500쪽), 도전 코스(5㎞, 2천500쪽), 열정 코스(10㎞, 5천 쪽) 등이 있다.
동아리 부문으로는 하프 코스(1만 쪽), 풀 코스(2만 쪽)가 마련돼 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