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은 모르는 모텔테이너 매력’ 변준서, ‘노다웃TV’ MC 화제

[연예팀] 변준서가 ‘노다웃TV’에서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다웃TV(NO DOUBT TV)’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남성 라이프스타일 정보 프로그램으로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 임일웅 패션에디터와 함께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한 패션, 뷰티를 비롯해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정보를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다.
‘노다웃TV(NO DOUBT TV)’는 지난달 ‘결혼식 예복, 테일러링 정보’ 편을 시작으로 ‘바버 숍에서 머리 안 망하는 3포인트 꿀팁’ 편에서 재치 폭발하는 제스츄어와 입담을 선보였다.
‘끝은 모르는 모텔테이너 매력’ 변준서, ‘노다웃TV’ MC 화제


이번에 공개된 3편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를 통한 런닝화의 기능적 정보와 스토리, 일상 속 슈즈 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편에는 그래픽디자이너 겸 모델로 활동하며 패션모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패션모델 이주연도 특별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변준서는 2015년 캐나다에서 먼저 모델로 데뷔,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패션계를 비롯, 예능, 영화계 등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노앙, 비욘드클로젯, 아브 등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 런웨이 쇼에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에스콰이어를 비롯한 여러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와 서울시 홍보 캠페인, 삼성, 현대자동차, 현대카드, 아디다스, MCM 글로벌 광고 모델 등 굵직한 CF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윤종신 ‘미스터 레알(MR.REAL)’ MV에서 위트와 허세로 무장한 카리스마 넘치는 탄탄한 근육질의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여심을 사로 잡았으며, MBN 예능 프로그램 ‘연애DNA연구소X’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
또한, 현재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교수로도 임용돼 차세대 모델들을 가르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으로 만능 모델테이너 등극에 올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의 영상 콘텐츠 채널 ‘노다웃TV(NO DOUBT TV)’는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사진제공: 에이코닉)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