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네이버 FARM(아그로플러스)과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가 주관하는 ‘2021 더농부 귀농산어촌 온라인박람회’가 오는 4월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개최됩니다.

이번 박람회는 전시 위주의 기존 귀농귀촌 박람회와 달리 수요자 맞춤형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이를 위해 각 지방자치단체 귀농산어촌 담당자들이 1:1 화상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2021 더농부 귀농산어촌 온라인 박람회 개최(4.6~4.10)

또한 귀농산어촌을 앞서 경험한 베테랑 선배들이 강연 및 인터뷰를 통해 성공적인 인생 2막을 위한 노하우와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 드립니다. 지자체별 귀농산어촌 지원 정책과 교육 정보도 제공합니다.

지난해 열린 행사에서는 30여개 지자체와 유관 기관이 참여해 총 428건의 귀농산어촌 상담이 이뤄졌습니다. 행사 기간 7800여명이 더농부 귀농산어촌 온라인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했으며, 지역별 귀농산어촌 관련 콘텐츠 50여건이 네이버 더농부 블로그에 게재돼 33만여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박람회 종료 후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선 82%가 상담 내용에 만족한다는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올해 행사에 참여하는 지자체 및 각 기관의 귀농산어촌 정보는 국내 최대 농어촌 포털 더농부 블로그에 박람회 이후에도 지속 게재됩니다. 지난해 행사에 이어 한 차원 발전한 제2회 더농부 귀농산어촌 온라인 박람회에 예비 귀농산어촌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