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백화점은 스포츠 의류와 봄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는 과일과 스테이크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각종 생활용품과 전자제품을 특가에 살 수 있다.

[주말N쇼핑] "봄맞이 옷 준비하세요"…생활·가전용품 특가 행사

▲ 롯데백화점 = 본점은 MLB키즈, 네파키즈 등 아웃도어 아동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MLB키즈 바람막이는 9만원대, 네파키즈 트레이닝복 세트는 4만원대다.

잠실점에서는 이달 개점한 브랜드 여성 패션 브랜드 델히가 지난해와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10% 할인한다.

수제화 전문 브랜드 세인트디보스는 플랫슈즈와 로퍼, 블로퍼 등을 3만원대 균일가에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아동 패션 브랜드 에스마켓키즈가 오는 10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아동화를 특가에 내놓는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오는 10일까지 라코스테의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서울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티셔츠, 바지, 런닝화 등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남성 반바지는 1만9천원대, 런닝화는 3만4천원대다.

무역센터점은 에이프릴엣홈, 더블유엠에프(WMF), 빈컬렉션 등 20개 브랜드의 이불, 면 패드, 냄비 등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촌점은 오는 11일까지 속옷 브랜드 와코루의 여성 속옷, 파자마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락포트, 핏플랍, 티더블유씨(TWC) 등 11개 신발 브랜드의 스니커즈, 구두, 플랫슈즈 등을 80% 싸게 살 수 있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은 경북 청도군과 손잡고 오는 11일까지 청도 한재 미나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미나리 삼합은 2만5천원대, 삼겹살(500g)은 1만2천원대다.

본점은 오는 14일까지 엘지 오브제 컬렉션, 삼성 비스포크 컬렉션 가전 체험존을 연다.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는 540만원대,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160만원대다.

11일까지는 명품 도자기 야드로의 도자기 작품을 전시한다.

[주말N쇼핑] "봄맞이 옷 준비하세요"…생활·가전용품 특가 행사

▲ 롯데마트 = 국산 딸기(1㎏)는 1만원대, 필리핀산 바나나(1.2㎏)는 3천원대, 칠레산 적포도(800g)는6천원대에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제주 레드향(1.5㎏)을 정가보다 2천원 싼 1만4원대에 살 수 있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페퍼 돈마호크 스테이크(100g)을 2천원대, 양 숄더렉(다리 윗부분·300g)을 1만원대에 선보인다.

티본스테이크(560g)와 토마호크 스테이크(390g)는 각각 3만2천원, 3만6천원대다.

[주말N쇼핑] "봄맞이 옷 준비하세요"…생활·가전용품 특가 행사

▲ G마켓 = 생활용품 브랜드 3M의 청소용품과 주방·욕실용품, 사무용품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이,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옥션 = 전자제품 브랜드 피스넷의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전동칫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5% 중복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 G9 = 오는 8일까지 닥스와 헤지스의 골프 의류를 저렴하게 내놓는다.

모든 고객에게 ID당 1일 3회 발급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주말N쇼핑] "봄맞이 옷 준비하세요"…생활·가전용품 특가 행사

▲ 11번가 = 3M의 KF80·94 마스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10%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준다.

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KF80과 KF94 마스크는 30장에 2만원대다.

▲ 롯데온 = 삼성전자, 필립스, 쿠쿠 등 20여 개 가전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 냉장고 등을 할인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더리버, 메리바움, 시크폭스 등 패션 브랜드의 블라우스, 카디건 등을 최대 44% 할인하는 행사도 연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