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축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선물 지급

영암왕인축제 내달 1∼16일 개막 "온라인으로 즐기세요"
전남 영암 왕인문화축제가 4월 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축제로 열린다.

영암군 향토축제추진위원회는 영암왕인문화축제 온라인 개최를 위해 축제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를 새롭게 단장, 8일 오픈한다.

홈페이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이벤트 행사도 연다.

축제홈페이지 방문객을 위한 4행시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를 선보이고 참여자에게는 왕인키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4행시 이벤트는 19일까지 이어지는 특별행사로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시제에 따라 4행시를 올려주면 심사를 통해 매주 3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또 영암 왕인문화축제(@wanginfesta)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축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60명에게 선물을 준다.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는 '왕인의 빛, 미래를 밝히다'라는 주제와 '꽃길 따라 영암으로, 랜선 따라 왕인으로'를 슬로건으로 2개 부문, 17종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축제 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와 유튜브 채널 '영암왕인 TV'를 개설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4일 "온라인 축제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글로벌 축제로 진행하는 한편 왕인 박사의 위업을 계승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