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직영 중고차 브랜드 케이카 모델·배우 김태우, MBN 드라마 '보쌈' 합류
티빙, '철인왕후일담' 5일 공개

▲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 블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혼성그룹 샵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방송소식]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 블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이지혜는 1998년 혼성그룹 샵의 리드보컬로 데뷔했으며 올리브 예능 '지혜로운 소비생활', MBC '트로트의 민족'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MBC FM4U(91.9㎒)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의 DJ로 활약 중이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에는 도경완, 홍현희, 이찬원, 김희재 등이 소속됐다.

▲ 유재석, 직영 중고차 브랜드 케이카 모델 = 방송인 유재석이 직영 중고차 브랜드 케이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 블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관계자는 "유재석이 가진 높은 신뢰감과 오랜 기간 사랑받는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국카대표 캠페인'은 TV광고 1편과 디지털 광고 2편으로 이뤄졌다.

▲ 배우 김태우, MBN 드라마 '보쌈' 합류 = 배우 김태우가 정일우, 권유리에 이어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 블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사극이다.

김태우는 극 중 화인옹주의 아버지이자 이이첨을 등에 업고 왕이 된 광해군을 연기한다.

상반기 방송 예정.

▲ 티빙, '철인왕후일담' 5일 공개 =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철인왕후'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을 통해 코멘터리 '철인왕후일담'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소식]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 블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김소용을 연기한 신혜선과 철종을 연기한 김정현을 비롯해 배종옥, 설인아, 나인우, 김인권 등 11명의 배우가 코멘터리와 생생한 리액션으로 '철인왕후'의 뒷이야기를 전한다.

티빙 관계자는 "'철인왕후: 대나무숲'으로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체감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해당 코멘터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5일 오후 4시 티빙 공개.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