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맛보는 새콤달콤' 24∼28일 온택트 논산딸기축제
충남 논산시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닷새간 유튜브채널(논산딸기향TV)을 통해 '온택트 논산딸기축제'를 개최한다.

날짜별로 논산딸기, 색에 반하다(24일)·달콤한 향에 취하다(26일)·맛에 미치다(27일) 등 각기 다른 테마를 주제로 라이브 프로그램 16개, 다시 보기 콘텐츠 24개를 진행한다.

이 기간 딸기 특가판매전 1개, 이벤트 행사 16개 등도 열린다.

24일 딸기향 농촌 테마공원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딸기케이크 만들기를 비롯해 채환·써니힐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진다.

25∼27일에는 딸기농가와 지역 문화재를 탐방하면서 일어나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선샤인랜드, 탑정호, 출렁다리, 돈암서원 등 논산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랜선으로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랜선으로 맛보는 새콤달콤' 24∼28일 온택트 논산딸기축제
매일 3차례 싱싱한 딸기를 30% 싸게 살 수 있는 특별전이 열리고, 1일 1회 진행하는 '논산딸기 토크 앤드 뮤직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전문 MC와 가수 강혜연·박서진 등이 출연해 논산딸기를 소개하고 판매한다.

'베리베리 굿 딸기요리전'은 다양한 딸기요리를 선보이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논산딸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다.

연예인과 함께하는 딸기 오믈렛 만들기, 외국인 눈으로 보는 논산 명물과 딸기 소개 코너도 운영하며 축제 마지막 날에는 '온택트 논산딸기 돌발영상' 등 각종 재미있는 영상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