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립밤, 친환경 성분에 착한 가격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오가닉 립밤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립케어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지구 환경 모두에 유익한 제품을 만드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며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친환경 제품만을 정직함을 담아 제조한다.

닥터 브로너스 립밤, 친환경 성분에 착한 가격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은 립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 자리에 오르며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았다.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으로 일명 ‘착한 립밤’으로 불리는 ‘오가닉 립밤’은 베이비 마일드 립밤 기준으로 전 성분의 99.9%가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이다. 제품 특성상 입술에 흡수되고 입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 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호호바 오일, 햄프씨드 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등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담아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뛰어난 흡수력과 발림성으로 틴트나 매트립 사용 전후 덧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