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디자인…150만대 팔린 듀플렉스 가습기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듀플렉스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습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2년 연속수상이다.

듀플렉스는 2019년 12월까지 누적 150만대의 판매율을 자랑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소비자들에게는 듀플렉스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진 (주)양일상사는 1991년도에 설립된 소형가전 수입업체로써 끊임없이 소비자의 편의를 중시하는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제품의 품질과 성능 향상에 힘쓰고 있다.

컬러풀한 디자인…150만대 팔린 듀플렉스 가습기
2000년 초부터 가습기를 수입하기 시작한 양일상사는 2016년도에는 국내 최초로 부레 방식을 이용한 상부 급수식 가습기를 판매하면서 기존의 값비싼 상부 급수식 가습기의 대중화를 선도했다. 상부 급수식 가습기는 물통 뚜껑이 상단에 위치하여 물통도 별도 분리할 필요 없이 물을 바로 넣을 수 있게 만든 가습기 형태로, 세척이 용이하고 사용이 펀리하지만 부레방식이 나오기 전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 소비자들이 구매하기에 어려웠다.

듀플렉스는 최근 컬러풀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빈토 초음파 가습기 4L DP-T3UH’ 로 인기몰이 중이다.

듀플렉스는 가습기 뿐만아니라 안마기, LED스탠드, 헤어드라이기, 스마트 체중계, 에어프라이어 등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