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종합건강 대표 브랜드로 우뚝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올해로 15년 연속 종합건강식품부문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정관장은 신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감성을 충족시켜, 보다 나은 삶을 완성시킨다는 업의 철학 하에서 브랜드 가치 및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홍삼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중심으로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녹용의 원칙 ‘천녹’, 홍삼 밀도케어 화장품 ‘동인비’,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까지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종합건강 대표 브랜드로 우뚝
2021년 창업 122주년을 맞는 KGC인삼공사는 면역력에 우수한 정관장 홍삼의 전통성, 신뢰성, 품질 안전성을 널리 알려오고 있다. 그 인기 비결은 우수한 품질의 홍삼에서 나오는 효능에 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이라는 5가지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을 정도로 효능이 우수하다. 또한 이 중 4가지는 KGC인삼공사의 연구 개발을 통해 입증된 것이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10월 650만명을 돌파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및 신규고객 창출 활동을 통해 종합건강식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