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박혜준 26일 독주회
'양준모의 오페라 데이트' 24일 네이버 TV 생중계
바이올리니스트 임지영 내달 리사이틀

첼리스트 임희영이 '임희영의 지상레슨시리즈 I - 라흐마니노프의 첼로 소나타 Op.19'를 출판사 e뮤직비즈를 통해 출간했다.

[문화소식] 첼리스트 임희영 지상레슨북 발간
악보에 첼로 연주 노하우와 곡해설을 담은 교재용 '레슨북'이다.

첼로 분야에서 레슨북이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이다.

책에는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와 첼로를 위한 소나타'에 대한 임희영의 해설이 담겼다.

임희영은 베이징중앙음악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 첼리스트 박혜준이 오는 26일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를 연다.

[문화소식] 첼리스트 임희영 지상레슨북 발간
박혜준은 '베토벤 더 앱솔루트'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독주회에서 베토벤 첼로소나타 3번과 4번 등을 연주한다.

피아노 반주는 피아니스트 김주영이 맡는다.

박혜준은 현재 총신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연세 신포니에타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다.

▲ 정동극장은 오는 24일 오전 11시에 뮤지컬 배우 '양준모의 오페라 데이트'를 네이버TV 정동극장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

[문화소식] 첼리스트 임희영 지상레슨북 발간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 테너 김현수와 피아니스트 오은철이 초대 손님으로 함께 해 도니체티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남몰래 흘리는 눈물', 헨델 오페라 리날도 중 '울게 하소서' 등을 선보인다.

양준모의 오페라 데이트는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사회를 맡아 대중에게 낯선 오페라를 해설과 함께 소개하는 정동극장의 프로그램이다.

▲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퀸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한 임지영이 다음 달 1일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과 11일 서소문 역사박물관에서 리사이틀을 연다.

[문화소식] 첼리스트 임희영 지상레슨북 발간
임지영은 바흐의 무반주 소나타 파르티타 전곡과 외젠 이자이의 바이올린 독주 소나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객석 거리 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