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텐스타 5월호, 1차 완판…BTS 정국 입덕사전·시그니처 스트릿 패션등 볼거리 풍성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표지 모델로 나선 텐아시아 매거진 '텐스타'(10Star) 5월호가 예약판매를 시작하자 마자 완판됐다.

이번 '텐스타' 5월호에는 김요한의 화보 및 인터뷰, 비하인드 컷 등이 30 페이지 분량으로 담겨있다. 특히 화보에 미처 담지 못한 B컷 포스트(엽서)카드 5장이 전 구매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지금은 트로트시대' 코너를 통해 김수찬, 황윤성, 노지훈의 인터뷰 및 세계를 홀린 K좀비 킹덤의 인기분석 및 주지훈 류승룡 등의 배우 인터뷰, 봄날의 영크러시 시그니처의 스트릿 패션, '여자친구'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정국 입덕사전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아울러 올 봄 전면 개편한 '텐스타'는 김요한의 생생한 촬영장 모습이 담긴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소장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요한이 직접 찍은 폴라로이드를 비롯해, 세상에 하나뿐인 생기 넘치는 촬영장 직찍 폴라로이드 사진 10장을 응모자 중 추첨해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텐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램(tenasia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요한' 텐스타 5월호, 1차 완판…BTS 정국 입덕사전·시그니처 스트릿 패션등 볼거리 풍성

추가 입고된 '텐스타' 5월호는 현재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 판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텐스타는 온라인서점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에프지뷰티 딥인퍼펙트 클렌징밤을 증정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