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코리아,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이진주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Under Armour Korea)가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1월 미국 볼티모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끊임없는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운동선수들의 스토리를 통해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오직 돌파 캠페인 메시지의 내용은 “의심하지 마라. 끝없이 이겨낸 너다. 힘들고 고통스럽지만, 그 모든 과정이 너다. 네 안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다. 불태워라. 언제나 그래왔듯이. 끝없이 돌파해온 너다. 부딪쳐라.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로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언더아머 코리아,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한국 선수들의 ‘오직 돌파’ 스토리를 담고 있는 로컬 캠페인 영상에는 세계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 완벽한 회복을 위해 재활에 힘쓴 올스타 야구선수 나성범, 남자 럭비 국가대표팀과 2020년부터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게 된 삼성 라이온즈팀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대한민국 럭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남자 럭비 국가 대표팀의 투지와 열정을 담아낸 럭비 특별 영상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버전에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 세계적인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 등의 스토리가 펼쳐졌다. 이외에도 운동선수들 스스로 한계를 이겨내고 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고 선수들을 지원해온 언더아머의 시그니쳐 제품, 러쉬와 리커버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언더아머의 ‘오직 돌파’ 캠페인 영상은 60초, 30초, 15초 분량의 총 3가지 버전 그리고 럭비 특별영상은 30초, 15초의 총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며 TV 광고와 자사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언더아머 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