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도전!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본선 진출자] ‘운동하는 제시’ 박하늘 “뷰티셀럽상 수상 욕심 나”

[김도윤 기자] 주어진 삶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를 꿈꿀 수 있다는 것이 ‘젊음’. 그 노력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에게서는 충만한 삶의 에너지가 느껴진다. 이것이 모든 도전이 아름다운 이유다. - 편집자 주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by 퀸 오브 더 코리아 2020’(이하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선발대회가 본선 진출자를 공개하며 최종 5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뷰티 브랜딩 전문 회사 뷰티앤뷰와 BBNV(대표 우인식)가 마련한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다. 이는 새롭게 열린 1인 미디어 시대에 잠재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초대형 이벤트다.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대회 수상자는 해외 화보 촬영 및 퀸즈 세계 뷰티 대회 참가 등 주요 대회 진출, 각종 방송 출연 혜택, 해외에서의 대외 활동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플루언서 1:1 전담 서포트 관리를 받으며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3월25일 최종 5인을 선발해 ‘TOP 5’를 결정하는 본선 심사를 앞둔 가운데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본선 진출자들을 인터뷰했다.

스스로를 ‘운동하는 제시’라고 소개하는 박하늘은 탑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꾼다. 여행과 요리가 취미인 그는 운동 및 다이어트코치 겸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 중인 팔방미인이다. 진실된 소통이 좋아 탑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싶어 대회에 참가한 박하늘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Q.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대회 본선 진출 소감은?

“대회 개요를 보는 순간 ‘나의 매력과 끼 재능’을 표현할 수 있는 대회라고 생각해서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지원했다. 본선에 진출하게 돼서 너무 좋다. 추후 최종 뷰티 크리에이터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해 보고 싶다”

Q.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대회 출전을 결심한 계기는?

“우연히 뷰티앤뷰 ‘미라클 사우나 크림’ 공구 진행 중 알게 된 지인의 소개로 대회를 지원하게 됐다”

Q. 앞서 참가한 예선심사에서 특히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SNS에서 유명한 탑 인플루언서 ‘벨르제이’님을 직접 봐서 너무 신기했다. 새로운 분야에서 일하시는 많은 분을 만나게 된 점이 가장 인상적이다”

[아름다운 도전!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본선 진출자] ‘운동하는 제시’ 박하늘 “뷰티셀럽상 수상 욕심 나”

Q.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자신만의 차별화된 매력 또는 콘텐츠가 있다면?


“나는 운동, 건강, 뷰티 콘셉트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직업 특성상 오랜 경험에서 나온 나만의 노하우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 같다”

Q. 3월 25일 예정된 본선 심사를 준비하며 각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아무래도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피부와 바디라인에 가장 신경 쓰고 있다. 요즘은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이다”

Q. 이번 대회 출전이 지니는 의미는?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다고 생각하나?

“열정, 새로운 도전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무엇이든 도전하면 끝을 보는 스타일이라 후회 없이 내가 가진 끼와 재능을 펼치고 싶다”

Q. 수상에 대한 기대감이 클 것 같다. 욕심나는 상이 있다면?

“뷰티 셀럽 상, 인기상, 신인상을 특히 받고 싶다”

Q.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솔직한 친구 같은 ‘생기발랄 엔지 뷰티 크리에이터’”

Q. 롤모델

“벨르제이 님과 반서진 님. 뷰티와 패션을 어우르는 탑 인플루언서가 꿈이다”

Q. 인사 한마디

“‘운동하는 제시’를 기억해 주시길 바란다! 뷰티 앤 건강 앤 피트니스를 접목하여 진실하게 소통하고 싶다. 이번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대회에서 저의 재능과 끼를 모두 보여 드리겠다. 지켜봐 주세요!”

포토그래퍼: 이준민
헤어: 코코미카 혜영 부원장
메이크업: 코코미카 경미 이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