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도전!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본선 진출자] 안소미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설렌다"

[김도윤 기자] 주어진 삶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를 꿈꿀 수 있다는 것이 ‘젊음’. 그 노력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에게서는 충만한 삶의 에너지가 느껴진다. 이것이 모든 도전이 아름다운 이유다. - 편집자 주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by 퀸 오브 더 코리아 2020’(이하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선발대회가 본선 진출자를 공개하며 최종 5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뷰티 브랜딩 전문 회사 뷰티앤뷰와 BBNV(대표 우인식)가 마련한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다. 이는 새롭게 열린 1인 미디어 시대에 잠재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초대형 이벤트다.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진행되는 이번 대회 수상자는 해외 화보 촬영 및 퀸즈 세계 뷰티 대회 참가 등 주요 대회 진출, 각종 방송 출연 혜택, 해외에서의 대외 활동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플루언서 1:1 전담 서포트 관리를 받으며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3월25일 최종 5인을 선발해 ‘TOP 5’를 결정하는 본선 심사를 앞둔 가운데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본선 진출자들을 인터뷰했다.

개그우먼 안소미도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평소 새로운 것에 도전하길 즐긴다는 그는 최근 SNS를 통해 육아로 소통 중인 ‘로아맘’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다 보니 물건을 살 때 저절로 품질을 따지더라“라며 좋은 제품으로 소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그를 만났다.

Q.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대회 본선 진출 소감은?

“크리에이터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났다. 실제로 뵙고 나니 신기하다”

Q.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어워즈 2020’ 대회 출전을 결심한 계기는?

“항상 새로운 것을 찾아 도전한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크리에이터 선발 대회에도 도전했다”

Q. 앞서 참가한 예선심사에서 특히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야외에서 진행한 단체 사진 촬영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아름다운 도전!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본선 진출자] 안소미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설렌다"

Q.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자신만의 차별화된 매력 또는 콘텐츠가 있다면?

“소통 그리고 솔직함”

Q. 3월25일 예정된 본선 심사를 준비하며 각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뭐든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제품에 특히 신경을 쓴다. 정말 좋은 제품!”

Q. 이번 대회 출전이 지니는 의미는?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다고 생각하나?

“새로운 도전이라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웃음)”

Q. 수상에 대한 기대감이 클 것 같다. 욕심나는 상이 있다면?

“수상은 상관없다. 그렇지만 욕심이 있다면 ‘TOP5’ 안에 드는 것이다”

Q. 자신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깡! 안소미는 ‘깡!’”

Q. 롤모델

“김혜연”

Q. 인사 한마디

“코로나19 때문에 근심이 커요. 모두 힘내서 무사히 이겨내요! 건강 하세요”

포토그래퍼: 윤호준
헤어: 크로체나인 언정 부원장
메이크업: 크로체나인 서이 부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